Karanlık

World star Rain and a YouTuber with 900,000 subscribers hit it off.

Season B Season
görünümler 1 611 770
50% 1 1

What happens when the nation’s most notorious bride thief and loser get together?

Season B Season returns with a more trendy and raw materials.
Upload every Thursday, 8 p.m.
Season B Season Season 3!
Subscribe, like, and set your alarm!

katma

 

24 Ağu 2022

Paylaş:

Paylaş:

Herunterladen:

Yük bağlantısı.....

Ekle:

Çalma listem
Daha sonra izle
YORUMLAR 1 806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벌레는 바선생아니고 촬영하느라 잠시 문열었을 때 들어온 파리입니당 by 새작진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곽튜브랑 비 조합 신선하고 의외로 잘맞음ㅋㅋㅋㅋㅋㅋ 곽튜브 꿋꿋이 다 먹는 것도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 나였음 진짜 먹다 체할 것 같은데.. 빨리 둘이 만나주세요ㅎㅎ
주영
주영 18 saatler önce
비랑 준빈님 케미가 쩌네요용ㅋㅋㅋㅋ
옆집냥들
진짜 월드스타를 앞에 두고도 선을 지키면서 저렇게 유쾌하게 대화를 나누는 재능이라니... 준비와 비님 여행 기대해봅니다. 계속 미친 듯이 웃으며 봤네요 ㅎㅎㅎ
G Kong
와 근데 진짜 웬만하면 비 앞에서 안쫄기 진짜 힘든뎈ㅋㅋㅋ
시미시미
곽튜브 진짜 많이컸내 ㅋㅋㅋㅋ 비랑 같이 유튜브를 찍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제르바이잔에서 욕조에서 수영 쌉가능 하던게 엊그제 같은디 ㅋㅋㅋ 뿌듯하다 ㅋㅋㅋㅋ
D L
D L 9 saatler önce
곽튜브 잘한다 ㅋㅋㅋ
여형규
곽님 예능감 죽이네ㅋㅋ 비형이 양아치라고 해달라고 하니까 한술 더떠서 개양아치ㅋㅋㅋㅋ 앞으로 시비시에서 자주 볼 수 있을 듯~ㅎㅎ
quater head
케미 잘 맞추는 비도 대단한데 월클에 안쪼는 곽투뷰는 또뭐냐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대박이다 ㅋㅋㅋㅋ
노을H
곽튜브 드립 멘트 참 대단하다. 늘 느끼는거지만 곽튜브랑 빠니는 어딜가든 생존력 최고다.
jae chen lee
jae chen lee 10 saatler önce
개터지네 ㅋㅋㅋㅋ
Grace Kelly
보통은 식사하면서 대화하는데 게스트가 먹고 있고 진행자는 안먹고 옆에서 질문하는 형식 새롭네 ㅋㅋㅋㅋ
김백만(고품격방송)
서로 기분 안나빠할정도로 드립쳐주니까 두분이 잘 맞는거같음 또 보고싶은 조합
ravshreya
Jihoon sir is effortlessly funny sometimes. I have massive respect for him as he takes such good care of himself and advises with best interests to others too. Yayyyyy Season B season is back
Lee Ann
Great chemistry between these two, love the banter. KCM's got a rival now! 😂
야이만그
곽튜브랑 호흡 맞기 시작하면 진짜 장난없겠다..매회 2~300만 조회수 다시 나올수 있을듯?
똘 쭈
똘 쭈 4 saatler önce
곽준비 쥭는다!!!!
뚜벅부부의 신혼일기
진짜 간만에 웃었네요 ㅋㅋㅋㅋㅋ
廣シヌ
is there anyone who doesn't tease rain? lmao he is so nice that everyone get too comfortable easily
러블리보아
와 곽님 진짜 1도 주눅 안들고 받아치는거 짱이네요👍🏼
Sonraki
Meenoi's Yorizori Season3 | EP.5  KWAKTUBE
13:29
세 남자의 연애 심층 토론
2:49:13
görünümler 1 600 000
The Last Samurai - MOVIE REACTION!!
1:5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