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nlık

두 찐따가 스튜어디스와 휴양지에 가면 생기는 일 - 괌 上

곽튜브KWAKTUBE
görünümler 1 799 986
50% 1 1

* 이번 영상은 에어부산으로부터 왕복항공권을 제공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빠니보틀님과 괌에 다녀왔습니다.
에어부산 측에서 승무원분들과의 여행을
제안해주셔셔 냉큼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는 둘이서 다니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ta : @jbkwak
mail : wnsqls3@gmail.com
촬영장비 : 고프로 히어로 10 블랙
편집 : 맥북프로 16인치, 파이널컷 X
음원 : Epidemic sound&Artlist

katma

 

23 May 2022

Paylaş:

Paylaş:

Herunterladen:

Yük bağlantısı.....

Ekle:

Çalma listem
Daha sonra izle
YORUMLAR 5 854
AIRBUSAN
곽 보검님 박 리미트님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건강하세요^^
아아맨
곽형은 그나마 말이라도 하려고 하지.. 빠니형은…. 눈도 못마주치고 뚝딱거리고 더치페이 드립에 키커서 무섭다에 앞에서 훌렁 바지내리기ㅋㅋㅋㅋㅋㅋ진짜 이 형은 찐이다ㅋㅋㅋㅋㅋㅋㅋ경이롭다
밀리터리후레스
곽은 그래도 나름 대중적이지는 못해도 인방감성 드리퍼느낌인데..빠니형님은 완전 분위기 조때뿟노 진짜..
테즈보
뭔가 공포영화 다시 보고 싶을때의 심정으로 빠니의 “키가 커서 무서워요” 부분을 다시 돌려보곤 합니다.
philli
위에서 시키니 어쩔수 없이 가위바위보 해서 차출된 두 승무원분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은주리
아...걍 빠니님과 둘이 편한모습으로 투닥투닥 하는게 보기도 편하고 재미도 있는데.. 이거 물에 내놓은 자식보는심정으로 심장쫄려서 원
삐까
둘다 그냥 현지인 아저씨랑 싸우는게 더 설레임
김사봉
그래도 승무원 분들 둘 중 하나 선택하라고 할때 ‘나 왜 떨려’라고 말하면서 나름 매너있게 말하셨는데ㅋㅋㅋㅋㅋㅋ그 와중에 다른 분 선택 + 키크셔서 무서워요 드립까지 해서 리얼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넘… 진짜 교본과도 같은 영상이다
이야이야호
"키가 커서 무서워요"로 선택 받은 사람과 선택 받지 못한 사람 동시에 보내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
내이름은아리마스네
빠니의 짜여진 각본과 연출..그리고 곽의 완벽한 편집까지.. 역시 메이저 유튜버는 달라도 달라
미스터앤더슨
빠니형 지금 비밀연애중이 아니고서야
오킨스
역시 빠니보틀과 곽튜브 두 부부사이는
wiki Y.
보틀형 컨셉인줄 알았는데 찐바이브네.. 컨셉이라면 이미 누구나 인정하지만 한번 더 진짜 크리에이터로서의 능력 ㅆㅇㅈ합니다
st g
에어부산 홍보를 위해 희생되신 두분.. 화이팅 입니다
핑핑
곽튜브는 촬영 많이 다녀서 그런지 어색한 느낌은 없는데
이진영
두분의 애사심을 보니 미래에 회사를 이끌어나가실 분들이네요 ㅋㅋㅋㅋ
wonyea song
최고 댓글은 키커무 드립에 여자의 접근을 막고 순결을 지키는 빠니의 마법사의 주문이라고 한거ㅋㅋㅋ
HJW
이번 영상은 진짜 같이 보는사람도 손발이 오그라 들고 나도 모르게 긴장하게 만드네요
Linguistic
키커무 드립은 진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다 ㅋㅋㅋㅋㅋㅋㅋ
Big Dragon
진짜 분위기 살벌했겠다...
Sonraki
Inside Mark Rober's Secret Studio
19:22
Inside Mark Rober's Secret Studio
19:22